자유 게시판
|
2026-06-26 11:51
조회: 306
추천: 0
어비스 하기 두려운 사람들은 이렇게 시작하셈.아티쟁 참여 / 시즌퀘스트 / 시공퀘스트 / 나흐마 / 그외 보스들 / 우르르 떼쟁만 하고다니셈 이것만해도 훈장 겁나쌓임.
그리고 포스쟁 그냥 참여해서 돌아다니셈. 솔직히 pve가 템 더맞추기어려움 요즘 죄다 기룡에 영웅템인데 어비스템은 유일템이라 돌파도 영웅에비해 쉽다 은공도 뿌려대서 백부 악세는 금방이지 천부도 일주일에 한피스씩 나옴 Pve만하면 노잼임 그냥 뺑이믄 돌아야함
EXP
5,378
(44%)
/ 5,601
|
에이미스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