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쟁 참여 / 시즌퀘스트 / 시공퀘스트 / 나흐마 / 그외 보스들 / 우르르 떼쟁만 하고다니셈 이것만해도 훈장 겁나쌓임.
그리고 포스쟁 그냥 참여해서 돌아다니셈.

솔직히 pve가 템 더맞추기어려움 요즘 죄다 기룡에 영웅템인데 어비스템은 유일템이라 돌파도 영웅에비해 쉽다

은공도 뿌려대서 백부 악세는 금방이지
천부도 일주일에 한피스씩 나옴

Pve만하면 노잼임 그냥 뺑이믄 돌아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