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2:32
조회: 1,007
추천: 5
뉴비스 나온다고 해결 되는 문제가 아니라니까 ㅋㅋ회랑 무한 통제
매주 어비스 지령서 나는 이 두 개가 제일 큰 문제라고 생각 함. 660K 아 청년인 나도 PVP 유저 아니라는 이유로 매주 지령서 할 때마다 썰자 당하면 개고기 혐오감이 극에 달하는데 뉴비가 어비스 들어오는 목적이라고 해봐야 스티그마 일 거고 이건 PVE 보상이기도 한데 스티그마 모을 때 제일 중요한 어비스랑 회랑 지령서 때문에 무제한으로 썰리면 그게 좋은 경험으로 남을까? 내 생각이 극단적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이 게임 어비스가 왜 개 쳐 망했는지 아직도 몰라서 저런 소리 하고 있는 건지 나는 그냥 답답함
EXP
415
(15%)
/ 5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