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시골 어딘가  직원 2명 있는

줒소 방식하고 똑같음

줜나 부려먹고  외식으로 고기 사주면 다 끝날줄 아는

그런 운영방식임

사장 차 바꾸고 골프채 바꾸고 해도

직원들 추석때 런친미트 포장 까서 비닐봉지에 담아주는

그런 운영 마인드임

최저시급에 성과 상여금 없음




예시

보스처치 횟수 삭제 ㅎㅎㅎ   하지만 오드 유지하겠습니다


해외는 모바일 금지   (접대)   국내는 유지



이래놓고  왜 사람이 없냐고함


라파엘로 있음


라파엘로는  우리나라 만원이면 지들나라 삼만원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