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8:29
조회: 492
추천: 0
솔직히 뉴비 입장에서 가장 큰 벽은 이거임뭐 갑자기 게임 안하던 40대가 복귀하는거보다
2030 애들 복귀 노리는게 방학시즌 복귀 타이밍인데 버스 대리 얘기히는데 던파고 롤이고 다 버스 대리 있었음 버스 대리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버스있대! 대리있대! 듣자마자 접을 정도는 아님 제일 접히는건 “마매”임 RPG 게임을 하는데 내 캐릭터가 세지는 방법이 남들 보다 더 광클하기 이딴게 말이나 됨?ㅋㅋㅋㅋ 친구들한테 아이온2 같이 해보자고 해도 엔씨겜이잖아 => 그래도 다른rpg보다 아직 혜자야 틀 게임이잖아 => 그래서 좀만 잘해도 상위권 간다 라고 반박이라도 하는데 마매 써야함? => ㅇㅇ 쓰면 편해 => 그딴겜 왜함? 이렇게 됨
EXP
17,833
(81%)
/ 18,201
|
라추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