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쟁때 외치기 10회 이하 장군 이상은 다 짤라라 전쟁으로 치면
장군들이 병사들 알아서 싸우라하고 지들끼리 전쟁하는거랑 다를게 없잖아?

솔직히 좀 가관이야 그들은 알까? 모르겠지?
특히 사령관 이상 정신연령에 따라 서버 상태 많이 차이나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