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8:57
조회: 166
추천: 0
남준이형 섭단위 쟁 이제 봤잖아 일반인들 게임 좀 했다고 계급 완장 주면안됨 차라리 bj를 서버 종족별로 배치해아티쟁때 외치기 10회 이하 장군 이상은 다 짤라라 전쟁으로 치면
장군들이 병사들 알아서 싸우라하고 지들끼리 전쟁하는거랑 다를게 없잖아? 솔직히 좀 가관이야 그들은 알까? 모르겠지? 특히 사령관 이상 정신연령에 따라 서버 상태 많이 차이나는거 같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