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남주니 해줘해줘 니들이 좀 해줘라

사회생활 안해본거 너무티나 주변 운동이나 다른 취미 동호회 하나 가봐라 어떻게 하는지 거기서 망하는 동호회 안망하는 동호회 차이를 봐 다 같은 운동하는데 그냥 구성원 역량이 구린거야 재밌게 활성화 될 곳은 다된다 어차피 물론 누군가의 노력과 희생이 있으니 가능하지만

뭘 게임 탓하고 있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