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가 분명히 대리 정지시킨다고 그랬고

정지 아니더라고 내 계정을 생판모르는 짱개인지도 모르는 사람한테 왜 맡김

분명히 그 ip에서 불법키나거래 많이했을테고

거기다가 대리하느라 많은사람들 접속기록까지 있는데 


정 대리 맡기고싶으면 

레기온사람이나 지인한테 맡기시고 시세만큼 돈 주세요 그게 100프로 안전합니다


작업장들 ip 뻔히 뜨는데 멍청하게 싸이트서 맡기지마세요 

그러가 진짜 몇달 공들여서 키운계정 날라갑니다


아래보면 대리아닌척 광고를 쳐하는게 좀 역겹네요

아 치유님들이랑 호법님들 서로 안싸우고 조용하니까

별개 또 튀어나와서 역겹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