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9:39
조회: 155
추천: 0
이번에 전쟁 불 지피는 사람있으면 역사에 남을듯6.25의 힘인가 아니면 그냥 다들 지쳤던걸까 진짜 별다른 이유없이 전쟁이 멈췃는데 게시판이 진짜 썰렁하긴하네 인벤죽돌이들 심심하긴하겠다 하지만 이제 눈치 싸움이지 분탕충이 근질근질거려서 전쟁의 불씨를 던지게되면 또 전쟁시작이긴할텐데 전 처럼은 심하진 않을듯 다만 오랜만에 찾아온 평화를 깨트린 아이온인벤의 역대급쓰레기로 남을듯 부캐닉으로 직업을 속여서 분탕치는애들도 잘 봐야함 괜히 낚여서 다시 전쟁하지말고 현명하게 잘 보고 신중하게 전쟁시작해야함 좀 인벤이 썰렁하고 심심하긴해도 그래도 지금이 더 나은듯 평화로운자게입니다 성불하십시요 아멘
EXP
6,592
(96%)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