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의 힘인가 아니면 그냥 다들 지쳤던걸까

진짜 별다른 이유없이 전쟁이 멈췃는데

게시판이 진짜 썰렁하긴하네

인벤죽돌이들 심심하긴하겠다


하지만 이제 눈치 싸움이지

분탕충이 근질근질거려서 전쟁의 불씨를 던지게되면 또 전쟁시작이긴할텐데

전 처럼은 심하진 않을듯

다만

전쟁의 불씨를 당긴사람은

오랜만에 찾아온 평화를 깨트린 아이온인벤의 역대급쓰레기로 남을듯


부캐닉으로 직업을 속여서 분탕치는애들도 잘 봐야함

괜히 낚여서 다시 전쟁하지말고 

현명하게 잘 보고 신중하게 전쟁시작해야함


좀 인벤이 썰렁하고 심심하긴해도 

그래도 지금이 더 나은듯

평화로운자게입니다 성불하십시요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