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9:05
조회: 197
추천: 0
딜미터기가아니라어글미터기는 못만드나?
나 옛날에 불성 할땐 딜미터기 어글미터기 힐미터기있었는데 딜러는 딜미터기만보고 탱은 어글미터기만보고 힐은 힐미터기만 보면서 ㄸ쳤는데 어글은 미터기가 없으니까 난 어글자 계속 보면서 하니까 넘어가면 알아도 자비에서 딜딸치는 검성은 넘어간지도 모르는경우가 많네
EXP
138,129
(12%)
/ 160,001
|
Dormant0518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