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글미터기는 못만드나?
나 옛날에 불성 할땐
딜미터기 어글미터기 힐미터기있었는데
딜러는 딜미터기만보고
탱은 어글미터기만보고
힐은 힐미터기만 보면서 ㄸ쳤는데
어글은 미터기가 없으니까
난 어글자 계속 보면서 하니까
넘어가면 알아도
자비에서 딜딸치는 검성은
넘어간지도 모르는경우가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