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그냥 좀 뇌 빼고 즐길수 있게끔 만들어야 되는데

1인분 성능 뽑을려면 필수 스티그마작에 마매세팅 필수 액티브스킬작 이게 젤 문제 같은데

스킬레벨 시스템이 좀 게임에 고였을때 해야하는 영역이 아니라 처음부터 시작해야되는데 어비스 회랑에서 몇번 픽픽 죽으면 바로 개고기겜 하면서 빡종함

원정초월에서 주는건 턱없이 부족하고
그지같은 리니식 스킬레벨 시스템 끌고와서 개고기 냄새 풍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