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9:21
조회: 175
추천: 0
뉴비 잡을려면처음에는 그냥 좀 뇌 빼고 즐길수 있게끔 만들어야 되는데
1인분 성능 뽑을려면 필수 스티그마작에 마매세팅 필수 액티브스킬작 이게 젤 문제 같은데 스킬레벨 시스템이 좀 게임에 고였을때 해야하는 영역이 아니라 처음부터 시작해야되는데 어비스 회랑에서 몇번 픽픽 죽으면 바로 개고기겜 하면서 빡종함 원정초월에서 주는건 턱없이 부족하고 그지같은 리니식 스킬레벨 시스템 끌고와서 개고기 냄새 풍기냐
EXP
1,362
(81%)
/ 1,401
|
삐이이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