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4:07
조회: 343
추천: 0
아이온2 정리하며 그동안 느낀점이에요1. 게임초반에는 굉장히 재밌었다
2. 커마+그래픽 그래 nc이게 게임이지!! 3. 밸런스 문제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제일 충격적 한마디 :인지하고 있습니다 = 그냥 게시판 보고 밸패함 4. 결국 메크로 방치, 인게임 메크로 반복적으로 초월 원정 돌아야 하는데 컨요소가 다 없어지고 숙제로 만듬 = 아니 그럼 그냥 자동겜 이랑 다를게 없자나 ㅋㅋㅋㅋ 결론 nc는 변화가 힘든 회사다
EXP
515
(15%)
/ 601
|
사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