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도 희망가지고

“남준이가 분명 해결방법 가지고 올거야“

“7월에 챕터1 시작하면 다시 게임 흥할거야“

이딴 믿음 가지고 있는거보면

ㄹㅇ 할말이 없음

그냥 너네 물린거야 병신들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