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33k된 뉴비고 아르카나 슬슬  맞춰보려는데, 
(그 전에는 2광4순으로 대충 맞췄음)
지금 복귀하니 새로운 초월이 나왔더라고요
이제는 무조건 징벌 수호 불굴로만 맞추는 추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