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2:11
조회: 168
추천: 0
갈드컵없으니까 게시판이 휑하네여자들이 폭력 전과범 vs 못생긴남자 둘중에 고르라고 하면 차라리 폭력전과범을 선택한다는 말 들어봤어? 게임도 마찬가지야 큐브확률주작 사기꾼게임 vs 재미없는게임, 사람없는게임 사람들은 전자를 고른다는게 이미 입증됐거든 게임이 재미가없고 사람없는거 게시판의 글리젠이 죽는건 그 무엇과 비교해도 최악인거임 인벤관리자에게 소신발언 한마디 한다 당장 밸런스뭐시기 좆빠는게시판 삭제하고 치유성 너프해라 장난이고 치유성들에게 할말이있음 마우스로 긁으면 나온다 ▶▶ 치유성 너프해라
EXP
8,825
(78%)
/ 9,001
|
Gun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