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것들이 ㅅㅂ 한둘이 아니네?

아니 왜 숙코를해?

신호등을 대체 왜 못해?

못하면서 왜 ㅅㅂ 성불팟와서 다 터트려?

나는 진짜 한두명이면 모르겠는데 매판마다 2명 이상씩 숙코가 꼭 껴있어

제목에 숙코x 실수x 실수할거면 들어오지마 다 써놓고
출발하기전에도 신호등 자신있냐 물어보고 출발하는데

대체 왜 들어와서 남들 시간 뺐고 숙코 처하고 민폐주는거야?
심리가 뭐냐?

신호등 1변이라도 실수하는 새끼들은 신호등 트라이를 가야지 왜 성불방에 쳐와서 지랄이야
진짜 개열받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