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23:41
조회: 285
추천: 0
무스펠 숙코하는 새끼들 욕좀해도되니미친것들이 ㅅㅂ 한둘이 아니네? 아니 왜 숙코를해? 신호등을 대체 왜 못해? 못하면서 왜 ㅅㅂ 성불팟와서 다 터트려? 나는 진짜 한두명이면 모르겠는데 매판마다 2명 이상씩 숙코가 꼭 껴있어 제목에 숙코x 실수x 실수할거면 들어오지마 다 써놓고 출발하기전에도 신호등 자신있냐 물어보고 출발하는데 대체 왜 들어와서 남들 시간 뺐고 숙코 처하고 민폐주는거야? 심리가 뭐냐? 신호등 1변이라도 실수하는 새끼들은 신호등 트라이를 가야지 왜 성불방에 쳐와서 지랄이야 진짜 개열받네
EXP
90
(90%)
/ 101
|
월요일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