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를 해야할 곳에 안하고
개고기집이라 옛버릇 놓지못하고
기여도 시스템 만든건가

진형 대 진형겜인데
우리 진형이 이기기 위한 플레이를하면
개손해를 보는 시스템 언제까지 유지할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