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22:59
조회: 383
추천: 0
기여도 시스템은 없애는게 맞는거 같은데공산주의를 해야할 곳에 안하고
개고기집이라 옛버릇 놓지못하고 기여도 시스템 만든건가 진형 대 진형겜인데 우리 진형이 이기기 위한 플레이를하면 개손해를 보는 시스템 언제까지 유지할런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