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0:42
조회: 966
추천: 3
아이온2가 왜 망했냐고?![]() 돈 안쓰는 3040 숨대포티 숨대서티때문임 돈 안쓰고 싶은데 게임에서는 자의식 과잉되서 꺼들먹은 거리고 싶고 뭐 그런 뒤틀리고 더러운 욕망때문에 내직업은 초딩버프 다 달고 남보다 50퍼 세야하고 남직업은 내 어포셔틀해야하는 데 이걸가지고 하루종일 직업갈라치기나 하니까 게임 이꼬라지 이 염병나는거임 소통?이 어설프고 뭐가 어쩌고 불평불만만 가지기 전에 좀 본인들이 어떤 인생사는 지나 되돌아보셈 20대면 귀엽기라도하지 나이먹고 그러고 있는거 한심하고 역겨워보임 ㅇㅇ 참고로 난 20대고 지금 저녁 교대근무니까 나한테 꺼들먹거리지마 ㅇㅇ
EXP
215
(15%)
/ 301
|

쿠쿠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