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단을 인겜 매크로로 마메 셋팅해서 쓰는데
어비스에서 닥사 할때도 그대로 넣고 씀?
좌우평캔 안쓰고??
아니면 그냥 절단만 씀?

절단만 쓰니까 마나 딸리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