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가룽 남아있는거 콰이링 병합 언제 해줄꺼야?

첸가룽은 캐쉬 결제 아니야?

공지도 없고 1주도 아니고 2주째 방치중

타겜이였으면 난리 났다 이런 일도 안일어났겠지만

남준아 개버릇 남 못준다고 너도 엔시긴 엔시여

말로만 변하겠다 말로만 믿어 달라 처하지 말고

잘좀 하자 타겜에서 넘어온 유저들 다 접게 만들고

개돼지 새끼들만 남기는게 목표면 잘하고 있다

이대로만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