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20:27
조회: 243
추천: 0
아이온2 진짜 너무 재밌어요.진짜 58000% 개꿀잼인듯
던전도 재밌고 레이드 헤딩하다 클리어하는 도파민 지렸고 어비스가서 사람들이랑 노는 것도 재밌음 뉴비형들 마니마니와서 정착해! 눈치것 추천 누르셈 게임 오래하려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