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58000% 개꿀잼인듯
던전도 재밌고 레이드 헤딩하다 클리어하는 도파민 지렸고
어비스가서 사람들이랑 노는 것도 재밌음

뉴비형들 마니마니와서 정착해!



























눈치것 추천 누르셈 게임 오래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