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9:17
조회: 771
추천: 4
유입이 될수가없는데 흐리눈은 언제까지하는거임?원정눌러서 4티어까지 보면 응우옌들 tp 켜놓고있는 방들 투성이고
마석영석은 개당 50만키나 넘어갔고 루드라는 뭐 트라이필요없지만 바고트도 워낙 유입층이없어서인지 버스말고는 트팟없고 지렁이도 어려움 슬슬 트팟 안보이고 유저층이 넓지않아서 빠르게고이고 심지어 컨텐츠소모도 빠르고 심지어 지금은 뭐 거의 대리 성행하는데 제재할 기조도 안보이고 방송에서 대놓고해도 정지안함.. pvp가 활성화되있는게임인데 마매딸깍이고 PVE는 PVE대로 뭐 하나 추가되면 찐빠나고 밸붕나고.. 초월이나 악몽도 대리판에 버그악용에 어비스는 어뷰징하고있고... 필드나오면 채집,자사매크로 보이고 정액제인데 유료패스도 많네? 게다가 공팟보면 한국인 인증해야되는 키입력도 해야됨 ㄷㄷㄷ 이상태에서 멤버쉽가격 낮아졌다고 유입이되나? 싶은데 거의 스킬위로쌓는구조 부터 쿨초기화기반 다 삭제하고 새로 스킬구조를 개편해야되는데 정상적으로 딜사이클을 돌리는게임들은 특정 딜사이클구간 A-C 구간 수치조정을 하면되지만 스킬위로 전부쌓아놓고 원투키 딸깍이라 딜사이클 자체가없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통으로 dps를 맞춰야되는게 밸런스잡기가 난이도가 더 어렵고 난해하다는거 디렉들도 알텐데 어떻게 생각하려나
EXP
233,045
(92%)
/ 235,001
|
해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