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이 압도할줄알았는데 워낙 체급큰 스트리머많아서 근데 안밀리네

아이온 드롭스해도 로아 못 이기겠는데?  쇼케 빨리하고 아무것도없냐 ㅋㅋ  메로는  인방으로  홍보땡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