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3:54
조회: 498
추천: 0
오드 구독하면 최대 2번 말고 3-4번 까게 해줌 안되나?성역은 그대로 가고
원정,초월만 3-4번 깔수 있게 해줌 안되나? 그럼 직장인 라이트 유저도 모드 빼기 좋고 배럭키울 여유도 생기지 않을까? 키나값 떨어진다고 쥐랄하면 쌀먹인증임 반박시 님말이 맞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