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역은 그대로 가고

원정,초월만 3-4번 깔수 있게 해줌 안되나?

그럼 직장인 라이트 유저도 모드 빼기 좋고 배럭키울 여유도 생기지 않을까?

키나값 떨어진다고 쥐랄하면 쌀먹인증임

반박시 님말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