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7:12
조회: 536
추천: 0
저번주에 라방안한게진짜 맥 못잡는거야
대규모 패치전에 세세한 내용 주저리하면서 말해야되는데 그걸 안하네 참...ㅋㅋ ㅅㅂ 어이가 없어서 챕터1이라고 바꾸고 뭐가 바뀌는지 10인으로 바꾸면서 뭐가 어떻게 어떤식으로 할건지 설명하는게 라방인데 그걸 안해? 참... 밸런스패치 때문에 피한거같은데 호미로 가릴거 포크레인 끌고와도 못막는 사태가 일어날거다 ![]() 이미 일어났나? ㅅㅂ...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