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6:43
조회: 714
추천: 0
근데 대리맡기면 안불안함?내여자 다른남자 손타는 기분인데 ㅠㅠ 그리고 막말로 대리맡겼다가 기사가 템갈갈해버리고 나가버리면 복구도 힘들지않음?대리맡겼는데 기사가 템갈갈했어요ㅠㅠ 복구해주세요 이러면 복구됨?안해줄듯
어차피 몇일만 지나면 무스펠도 걍 딜찍누인데 뭐가그리급해 침식도 지금보면 한두명 업어가도 걍깨는데 느긋하게 즐기면되지 맘급하게 돈쓰고 계정날리고 그러지말라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