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이 싫어하는 쌀숭이도 다 터트리고

작업장도 박살내고

게임 제대로 즐길 수 있고 ㅇㅇ

대신 오드 에너지같은 피로도 관리 시스템도 삭제하면 됨

개인 거래도 횟수 제한 쳐 거는거 보니 개발진 입장에서 싫은거 같은데 당연히 이것도 삭제하고 ㅇㅇ

뭐가 문제임?

PVE장비 강화도 벅차서 PVP장비 강화는 손도 못대고 있는 유저가 널리고 널렸는데

왜 이렇게 안함???

근데 찔리는 애들 분명히 있을거야 ㅋㅋ ㅈㄴ 많을걸? 

그럼 작업장 ㅈ같고 겜 ㅈ같은거 다 견디면서 해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