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7:01
조회: 424
추천: 0
그냥 전부 각인 키나 획득으로 바꾸면 됨니들이 싫어하는 쌀숭이도 다 터트리고
작업장도 박살내고 게임 제대로 즐길 수 있고 ㅇㅇ 대신 오드 에너지같은 피로도 관리 시스템도 삭제하면 됨 개인 거래도 횟수 제한 쳐 거는거 보니 개발진 입장에서 싫은거 같은데 당연히 이것도 삭제하고 ㅇㅇ 뭐가 문제임? PVE장비 강화도 벅차서 PVP장비 강화는 손도 못대고 있는 유저가 널리고 널렸는데 왜 이렇게 안함??? 근데 찔리는 애들 분명히 있을거야 ㅋㅋ ㅈㄴ 많을걸? 그럼 작업장 ㅈ같고 겜 ㅈ같은거 다 견디면서 해 ㅇㅇ
EXP
594
(94%)
/ 601
|
그우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