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4:27
조회: 304
추천: 0
엔씨가 인벤에 관리 안하면 법적 소송 걸겠다고 한건가?![]() 니네 커뮤 똑바로 관리안하면 예전에 유튜버 고소 한거처럼 소송넣을거니까 관리 똑바로 하셈 한거 같음 원래 진짜로 자가적으로 일한게 메이플 리퐁대전, 로아 완자사건 급 아니면 절대 일 안하는 얘들이라서 더 그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