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글 한번 올려본다

마족 크로메데 조선족 오토 작업장 척결단 우라임.

사진은.... 음....... 걍 전에 찍엇던거 대충 올린다 너무 심심하니까 대충 봐.


그 잘난 엔씨 인벤 감시단은 좀 보거라 새기들아. 우선 기본적으로 일좀해 시발넘들아.종나 기본적인거 하나못하면서 그잘난 연옌부르는데 1억씩 쓰는 븅신짓거리들 하지말고 택진이 새끼도 븅신새끼지  지는 이미 벌만큼

벌었다고 하나 신경도 안쓰고 애혀 머 그런새기들이 돈벌면 다 똒같지머 진짜 개답답하다야. 그럴거면 회사를팔어
병신새기야  니 평생 먹을거 걱정없잖아?? 욕먹고 오래살려고 그러는건지.........




우선 종나 화나는건. 시즌2 오드패스만해도 5월달인가 3캐릭 구매하고 따로달마다 5만원씩 내고 겜하고잇엇는데

  채팅에서 욕했다고  한달 계정정지먹이는게 맞는거냐 씨팔넘들아.어거지도 정도가잇는거지 이런 미친넘들이잇나  7월1일 시즌끝나는데. 어거지 정지를 정도껏 해야지 시팔것들이 ㅇㅇ........



진짜 내가 악의적으로 오토 프로그램쓰고 작업장하는거여야 한달 정지먹이는거지  . 채팅이 문제면 채



금 일주일을 먹이던지

 채팅뭣같이 첬더라도  한달 채금 먹이는거지 시발새기넘들아 



나는 한달에 몇십만원내고 하는데  한달 계정정지해
서 이번 씨즌 포인으로 시즌상점 아이템 하나도 못사고 7월 15일까지 겜한판못하고 시즌 
다 날리는게 다 맞는거야 이 개자식들아. 그러는거 아니다. 시발새끼들 정도가 잇는거여. 인마들아.



 내가 팻작팻작 아깝다 깝다 하지만 그게 더열받아서라도 나도 좀 접고싶어 근데 미련이 남긴해 지금도 축구 끝나고 아 씨 아이온 해야돼는데 개박치네 머 그런느낌임.

 학실한건  진짜 유저 개돼지로 대하다는건 알겟다 채팅이 문제면 씨팔 영구채팅금지를 차라리 내리던지 꼬박돈내고하는 사람을 계정 정지 한달은 진짜 씨팔새끼들아 게임 접으라는거지. 


상욕을 안할수가없다. 남준이 새끼 욕햇다고 어거지로 정지하는거부터 지금 억지 계정 정지막 먹이는데 참내 진짜
야이 씨발 창녀 애미의자식 개남준새끼야  니 애미 창녀라는데 그냥 영원히 정지 때리는게 맞지않어? ^^?



맨날 아닌척하는데 인벤 계시문보면서 다 동향 파악하고잇잖어?우라우라우라도 이미 엔씨 요주인물로 다 들어가서 어거지 정지먹이는거 이미 알고있꼬
 걍 영구 정지 때려서 보여주라고 ㅇㅇ 못하면 지 부모욕하는것도 참아가며 욕하는 개 호러병신이지 ㅇㅇ 남준.인섭 새끼들아 너네 얘기하는거여 너네. 남자가 자존심이 있지 쿨하게 좀 보여줘라 비굴하게 못본척하지말고 

남섭아 **** **  ** ** **** 게해줄게 씨발넘아 그치 못참겟지 ^^



인섭개 버러지새끼 너도 똑같아 재수없는새끼야 말투와 표정으로 사람 가지고 놀려고 하고 고개숙여 죄송합니다는 누구라도 할수잇단다. 고개숙여 죄송합니다 할테니까 할때마다 100원만 줘볼래?

 내가 하루에 3천번씩 2시간안에 끝내구 하루에 30만원씩 편하게 벌어야겟당
머 씨발 고개잠깐 한번 숙이면서 죄송합니다  나도 할수잇는뎅 ㅇㅇ.....아니 뭐 그게 뭐 어려운건가?;; 

 애비 찾아가서 이빨 다 털고 씹창 병신만들어서 평생 편하게 못살게 해줄자신잇다.
더 정지해보거라. 그냥 영원히 영구 정지먹여 미련없이 그만두게  새기들아 좀 보여줘라 ㅇㅇ 이정도로 내가 겁없이나대는데 참교육좀 해줄수 잇잖어??


 ㅇㅇ 그게 마음 편하게 좀 떠나게. 애매하게 채팅에서 욕햇다고 한달 계정정지이런거말구 ㅇㅇ새끼들아 


애혀 역시 사람마음은 안돼는거라구 아이온 올만에 하고싶은마음에 정지당한거 생각하니 열폭해서 글좀 써봣다


 아 이게 역시 아 건강한 삶을 위해 그만해야겟다 라는마음에 접을수 잇는게 아니고 접을때 돼야 접을수 있따는 느낌이 들긴해 아직까진. 근데 채팅에 욕햇다고 계정 한달 정지같이 억까 운영하는게 너무열받아서

 글 안쓰꼬 참을수가 있써야지 시부레. 이새기들은 유저들을 너무무시해 진짜로 ㅇㅇ. 개자식들. 재수가없어아주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