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입장하실 새싹이 분들~
게임 처음이라 어려우시죠??
제가 크라오, 드라움니르 부터 하나씩 차근차근 설명해드릴게요!
쪽지주세요~★

※ 단, 오드에너지를 사용하지 않으면 큰 일이 생길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