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진행중인 랭킹 도전에 미치는 영향 최소화???

뭐지? 밸런스가 이상하면 하루라도 빨리 밸런스잡아서 

마지막이라도나아진 밸패로 랭킹 도전해야 하는거 아님?

오히려 엉망인 밸런스를 일주일 방치한다고??

사고방식이 나랑 다르네??

랭킹이벤트를 꼼수로 누가 점수 올려서 이득보면 하루라도 빨리 정상화시켜서 마지막 일주일이라도

공정하게 경쟁시키는게 맞는거지 꼼수쓴 사람들 애썼다고 순위 지키라고 이번 보상은 주고 다음부터

공정하게 하겠다는게 맞음??? 

지금 랭커들이 꼼수 쓴다는건 아니고 밸런스가 엉망이면 당연히 끝에 가서라도 조금이라도 맞는 밸런스로

막바지라도 공정하게 랭킹경쟁시켜서 랭킹 매기는게 맞지 않냐 이말임

그냥 망가진 밸런스로 마지막까지 랭킹점수 준다는거자체가 랭킹요소에 나쁘면 나빴지 좋은게 없자나?

근데 이걸 핑계로 밸패를 일주일 늦췄는데 맞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