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4:51
조회: 216
추천: 0
근데 결국 아벤 좆망 원인은 호치대전 때문이란거잖아밸런스놀이 안할거면 왜 이런 좆같은 사이트에 와서
내가 놀아야하냔거지 호치대전 얘네때문에 이제 자게에서 밸런스 얘기 못한다는건데 이거 당사자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고싶음 참고로 난 호치 둘다아님 ㅇㅇ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