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놀이 안할거면 왜 이런 좆같은 사이트에 와서

내가 놀아야하냔거지

호치대전 얘네때문에 이제 자게에서 밸런스 얘기 못한다는건데

이거 당사자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고싶음

참고로 난 호치 둘다아님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