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즐기는 용도인데,

수고하셨습니다는 왜 하는걸까요? 잘 즐겼습니다가 맞는 표현이 아닌지...?

아니면 쌀먹 1위겜인지라 돈 벌었으니 그에 대한 노동값이라 수고하셨습니다라 하는건가요?:

이해가 안가서 글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