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8:13
조회: 511
추천: 0
게임하는데 수고하셨습니다는 왜 하는건가요?게임을 즐기는 용도인데,
수고하셨습니다는 왜 하는걸까요? 잘 즐겼습니다가 맞는 표현이 아닌지...? 아니면 쌀먹 1위겜인지라 돈 벌었으니 그에 대한 노동값이라 수고하셨습니다라 하는건가요?: 이해가 안가서 글 남겨봅니다.
EXP
3,451
(62%)
/ 3,601
|
매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