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7:37
조회: 202
추천: 0
진짜 우울하고 괴로워나 지난 2주간 인벤에서 놀았던 순간이
아이온2를 했던 모든 시간보다 훨씬 더 재밌었고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았는데 이 모든게 한순간에 끝났다는게 정말 너무 괴롭다 밸게 삭제해줘 제발… ㅠㅠ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