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난 2주간 인벤에서 놀았던 순간이

아이온2를 했던 모든 시간보다 훨씬 더 재밌었고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았는데

이 모든게 한순간에 끝났다는게 정말 너무 괴롭다

밸게 삭제해줘 제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