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섭 전까지 버티기만 하자는 느낌인데

라이트는 이제 거의 없다고 봐야허고 현질러랑 쌀먹만 있음
남은 라이트 550~650 이런데
헤비는 배럭이 500~550이라는 정신나간 상태에서
컨텐츠 소모랑 업데이트 속도도 빨라서 남은 일반유저는 다 이탈하는듯
라이트쌀먹? 용돈하는 직장인 쌀먹도 슬슬 한계고..
근데 쌀먹은 업데이트 계속해야 좋으니까 늦추면 안되는 입장이니 진퇴양난인데

남준이 대리관련 언급보니까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라는식으로 쓰레기같은 얘길 하던데, 쌀먹이 메인유저고 그냥 엔씨가 해먹던 조금 다른 리니지 스타일로 가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