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7:21
조회: 230
추천: 0
도저히 안되겠다 로지텍 마우스 어떤거 사야됨?로지텍 G HUB 이거 쓰려면 어떤거 사야되는지 추천좀 해줘요..
지허브 마우스 매크로 사용하면 딜이 더 나오긴 한가요? 아니면 게임내 매크로 사용해도 무관한지 딜미터기 사용하면 궁성인데도 나보다 투력낮아도 딜미터기 더나오니 같은 투력인데도 딜 덜나오면 뭐가 잘못된건지 알수있을까요?
EXP
297
(97%)
/ 301
|
카라멜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