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쇼케 진짜 괜찮았음??

외적으로보면 나쁘지 않고 좋았음
근데 내적으로 일반 유저입장에서 난 그닥..?

현재 7클래스도 밸런스가 안잡히는데 8개는 관리가될까도 걱정
지금도 못하는걸 레벨 확장 스티 확장 어우 이걸 한다고??

그리고 신규 클래스로 키나 매몰구간 또 만드는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