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7:06
조회: 162
추천: 0
아티쟁 훈장을 그냥 아티먹은 개수로 통으로 주는게맞음그래야 서버마다 말많은 훈장팟들고 아티 개수 더먹을라고 발악하겠지
쓸데없이 아티친 기여도+막타 기여도로하니까 훈장이고 지랄이고 난리나는거아녀 그냥 깔끔하게 아티먹은 개수로 아티쟁 참여인원들 다같이 백금으로 뿌려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