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야 서버마다 말많은 훈장팟들고 아티 개수 더먹을라고 발악하겠지 

쓸데없이 아티친 기여도+막타 기여도로하니까 훈장이고 지랄이고 난리나는거아녀 

그냥 깔끔하게 아티먹은 개수로 아티쟁 참여인원들 다같이 백금으로 뿌려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