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기온장 : "이번에 새로 들어오신 뉴비분들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ㅇㅇ(대충 여자 닉네임) :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시작한 98년생 ㅇㅇ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
레기온대화창
"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뉴비 환영~"
"와 드디어 여치유인가?"
"레기온 떡상 가자!!"
👏👏👏👏👏
며칠 뒤...
귓말
"ㅇㅇ아 잠깐 아지트 와볼래?"
...
『응룡왕의 전곤』 거래 신청
"이거 받아."
"레이드 편하게 하라고."
(수락)
"그리고..."
"앞으로 오빠만 힐 줘."
❤ +1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있으면 7월이다.
미리 하나씩 만들어놔라.
언제 기회가 올지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