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7:12
조회: 403
추천: 1
너희들 응룡왕의 전곤 하나씩 만들어놨냐?레기온장 : "이번에 새로 들어오신 뉴비분들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ㅇㅇ(대충 여자 닉네임) :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시작한 98년생 ㅇㅇ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 레기온대화창 "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뉴비 환영~" "와 드디어 여치유인가?" "레기온 떡상 가자!!" 👏👏👏👏👏 며칠 뒤... 귓말 "ㅇㅇ아 잠깐 아지트 와볼래?" ... 『응룡왕의 전곤』 거래 신청 "이거 받아." "레이드 편하게 하라고." (수락) "그리고..." "앞으로 오빠만 힐 줘." ❤ +1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있으면 7월이다. 미리 하나씩 만들어놔라. 언제 기회가 올지 모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