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비는 부캐한테 받는거고

찐뉴비는 무료임



근데 버스태워주면

가령 루드라라고 가정했을때

뉴비가 기믹 열심히 공부해서 들어왔는데

기믹 보지도 못하고 그냥 순삭되는걸 지켜보면

과연 게임에 재미를 느낄 수 있을까

이게 걱정인거임 ..


본인이 직접 부딪혀서 기믹파훼도 해보고

광폭시간 체크하면서 클리어했을때 도파민도 느껴보고

그렇게 해야 게임에 재미를 붙히는건데

그냥 딸깍 버스를 태워주면

이런 본연의 재미를 못 느낄꺼 같아서 좀 걱정이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