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7:08
조회: 293
추천: 0
뉴비들 도와주는거면 버스비도 필요없음버스비는 부캐한테 받는거고 찐뉴비는 무료임 근데 버스태워주면 가령 루드라라고 가정했을때 뉴비가 기믹 열심히 공부해서 들어왔는데 기믹 보지도 못하고 그냥 순삭되는걸 지켜보면 과연 게임에 재미를 느낄 수 있을까 이게 걱정인거임 .. 본인이 직접 부딪혀서 기믹파훼도 해보고 광폭시간 체크하면서 클리어했을때 도파민도 느껴보고 그렇게 해야 게임에 재미를 붙히는건데 그냥 딸깍 버스를 태워주면 이런 본연의 재미를 못 느낄꺼 같아서 좀 걱정이랄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