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태껏 다이어트를 그냥 적게먹고 굶었거든..?
근데 진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려면
단백질을 챙겨야되더라고

그래서 단백질을 챙기려는데
단백질이 다 비싸..
그나마 계란 두부인데
이것들 단점이 너무너무 물려...

그래서 또 저칼로리 소스들을 활용해서
뭔가를 만들어먹잖아??
그럼 또 나트륨이 2000은 금방 넘어...

그냥 건강하게 살긴 글러먹은거같은데??
진짜 어렵다...
단백질이랑 풀떼기만 먹어야 건강해지겟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