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7:04
조회: 198
추천: 0
다이어트 하는 사람 있어?? 진지하게 다이어트난 여태껏 다이어트를 그냥 적게먹고 굶었거든..?
근데 진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려면 단백질을 챙겨야되더라고 그래서 단백질을 챙기려는데 단백질이 다 비싸.. 그나마 계란 두부인데 이것들 단점이 너무너무 물려... 그래서 또 저칼로리 소스들을 활용해서 뭔가를 만들어먹잖아?? 그럼 또 나트륨이 2000은 금방 넘어... 그냥 건강하게 살긴 글러먹은거같은데?? 진짜 어렵다... 단백질이랑 풀떼기만 먹어야 건강해지겟는데??
EXP
3,057
(64%)
/ 3,201
|
유느님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