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남준 인섭 라방켜가지고

공방가서 무스펠깨기 , 밸패팀이랑 같이 성역깨기 (벌칙빵)

기믹실패하면 의자날아가서 물에빠지고 다시올라와서 게임하고

가장 많이 실수한사람 밖에나가서 사람들한테 아이온2하냐고 10명정도 찾아서 물어보고 퀴즈맞추면 오드에너지주고 외형템주고 그러는 미션하고 돌아오기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