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로 그냥 무지성 버스태우면

기믹도 제대로 못겪고, 그냥 얼타다가 클리어될껀데

그럼 연습도 안되고, 기믹파훼 후 오는 도파민도 못느끼고, 그냥 재미를 못붙힐꺼 같은데



그렇다고 방치하자니, 투력 낮아서 공팟으로 가기도 힘들어할꺼고

애매하네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