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6:59
조회: 216
추천: 0
뉴비들 그냥 버스태워주는건 좀 에바인데본캐로 그냥 무지성 버스태우면 기믹도 제대로 못겪고, 그냥 얼타다가 클리어될껀데 그럼 연습도 안되고, 기믹파훼 후 오는 도파민도 못느끼고, 그냥 재미를 못붙힐꺼 같은데 그렇다고 방치하자니, 투력 낮아서 공팟으로 가기도 힘들어할꺼고 애매하네 이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