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2:52
조회: 1,594
추천: 6
선동과날조) 밸게, 똥통게가 드디어 생긴이유아벤 자게 물이 디시,갤보다 최악의 쓰레기 소굴이라?
ㄴㄴ 트래픽 광고수익으로 먹고 사는 형들인데 저걸 몇달째 냅두다가 이제와서 넣은건 그냥 다음주에 챕터1 하면서 만렙풀리고 권성나오고 뉴비 들어와야 하는데 거~의 없겟지만 찐뉴비들이 아벤 자게 오고 '와 이거 개븅신겜이었구나' 하고 런 할까봐 NC에서 인벤에 푸시 넣은거임 인벤 관리좀 해주세요~ 하고ㅇㅇ 아님말고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