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8:31
조회: 393
추천: 0
[A2DIL] 딜미터기에 TTS 기능 넣었습니다~!https://a2dil.com/
![]() ![]() DPS 새로 뜯어고치다가 버프관련 패킷 보고 있었는데 이전에 요청사항도 있고 해서 필받아서 더 급한 DPS수정을 놔두고 TTS부터 넣어버렸네요 ;ㅁ; 일단 버프 활성화 될때 사운드는 잘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불안한 점이 많지만 일단 중요버프 질풍이나 지켈등은 잘되고 있습니다. 제일 문제가 디버프인데 이게 스킬에 따라 걸리는 디버프를 그룹으로 묶어줘야되는데 도발 - 위축 빼고는 제대로 연결 못시켜놨습니다. 일단 여기까지만 개발하고 나머지는 DPS - 파티 - 숙제 부터 빠르게 마무리하고 손을 더 보겠습니다. 하고 싶은거 - 버프마다 사운드 다르게 하기 - 특정버프 2개를 묶어서 사운드 설정하기 등등 생각나는건 많은데 일단 딜미터기인데 DPS가 지금 제대로 안되고 있어서 ㅠㅠ DPS이상현상중 제일 큰 문제가 보스종료이후 1초안에 추가딜이 들어올때가 있는데 그 딜까지 포함해서 보스딜을 계산해야되는데 지금은 그딜은 새로운 보스딜로 계산해버려서 전투가 또 열리는게 문제입니다. 버그를 잡을려고 했지만 이미 안에 소스가 꼬일대로 꼬여버려서 포기하고 완전히 새로 만들고 있습니다. 이제 거의다 왔고 아마 토요일쯤에 완료되어 업데이트 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부탁드리겠습니다~
EXP
316
(16%)
/ 401
|


날개를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