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플레이를 왜 안 하냐고 나올 생각 하나도 없이 대놓고 잠궈놓은 라인인데 패스로 뚫리겠냐고 패스만 존나게 돌리다가 지네

애들 공 처리하는 꼬라지가 무스펠에서 날개 이후 자비 준비하면서 긴장하다가 불길 나와서 마음 편해진 사람 처럼 내 책임만 아니면 돼 느낌으로 공을 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