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3:10
조회: 211
추천: 1
밸게를 만들었으면당연히 본캐 인장있는 겜한분 들만 밸런스를 야기하도록 인장들만 글 쓸 수 있게 해야 하는거 아님?
그래야 조금이나마 진정성이 보이지 아니면 저 게시판 이름을 그냥 갈드컵게시판으로 바꾸던가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