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조 골득실 보고 가는거임

근데 다른 의미로 남아공도 못이기는 처참한 경기력으로

올라가서 뭐하노 진짜 씨발 백패스만 ㅈㄴ하고있네

애새끼들이 역습하면 빠릿빠릿 하게 환영분신 키고 암습도 꼽아주고 내찍도 좀해라 씨이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