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대 패스랑 터치 정확도가 떨어지니까
등뒤에 상대수비 달고 볼받는상황만 나오는데
심지어 뛰지도않고 공간보는 오프더볼 움직임도 스레기라
안뛰는동안 상대 수비 죄다 공간걸어잠그니까
걍 답이없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