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돌리고 차는걸 잊고 굳이 이상한각으로 차서 못넣고
공격이 한쪽으로 몰려서 패턴이 보임
수비도 민재피해서 자꾸 노리는데 전략 변동이 없음
애들 한골넣고 수비로 몰았는데 또 변동없자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