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2:01
조회: 143
추천: 0
매일 싸우던 우리도 단합했는데재들은 몇달 같이 훈련해놓고
단합이ㅈ도안되네 지고있는상황에서 시간도 얼마없는데 몇놈이 죽어라 전방압박해줘서 공 걷어낼때 중앙은 텅 비었네 ㅅㅂ 평화로운 자게에서 나쁜말 안됩니다 성불합시다 아멘
EXP
6,544
(72%)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