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들은 몇달 같이 훈련해놓고
단합이ㅈ도안되네

지고있는상황에서 시간도 얼마없는데
몇놈이 죽어라 전방압박해줘서
공 걷어낼때 중앙은 텅 비었네 ㅅㅂ

평화로운 자게에서 나쁜말 안됩니다 성불합시다 아멘